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재밌게 보고있는 예능 콩콩팥팥-촬영지 맛집

by 팀꾸루 2023. 11. 27.
반응형

요즘 남편과

초등학생 아이와

재밌게 보고 있는

TvN 콩콩팥팥 이야기입니다

 

저희는 런닝맨을 안 봐서

이광수 씨가 나오는 예능을 처음 보는 건데

너~~ 무 웃기더라고요 ㅋㅋ

어쩜 표정도 능청스럽고

하는 행동 말투 다 웃겨서

요즘 제일 좋아하는 예능프로가 되었어요🤣

 

이렇게 추운 날

다시 한 여름영상을 보는 재미도 있고

출연자 네 분의 조합도 너무 좋아요

뭐 하나 거슬릴 게 없고

힐링예능인 거 같아요

 

농산물을 직접 키우는 예능인데

처도 처음 보는 농작물이

처음 싹트고 열매를 맺는 과정이

경이롭더라고요

농부님들의 마음도 이해가 되고

특히

처음 애기 수박이 키워졌을 때

정말 귀여워 기절할 뻔😍

초록초록한 생명이 주는 힘은

대단한 거 같아요👍

 

촬영을 하고있는

밭을 일구는 곳은

강원도 인제예요

그래서 근처 맛집들을 찾아가시는데

특히 기방님이 맛잘알 이여서

곳곳에 맛집꿀팁도 많이 아시더라고요

작년 겨울에 인제에 놀러 갈 기회가 있었는데

미리 알았더라면 좋았을걸 😭

다시 콩콩팥팥을 보며

인제여행을 다시 가고 싶더라고요

 

 

그동안 콩콩팥팥에 나왔던 곳 중

저희가족이 침흘린

촬영지로 들렀던 맛집들을

좀 알아볼게요

 

 

 

두부요리 고향집

 

강원 인제군 기린면 조침령로 115 고향집

033-461-7391

영업시간 09:00-20:00

매달 3번째 수요일 정기휴무

 

저희는

초등학생 아이가 두부요리를 좋아해

놀러 갈 때 두부집을 항상 들르거든요

그래서인지 가장 먹고 싶더라고요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두부구이부터

저랑 남편이 좋아하는 비지찌개까지

츄베릅

그냥 나오는 반찬들도

하나같이 정성스럽고 맛있어 보였어요

 

 

 

 

 

 

 

 

 

순댓국 쌍둥이순대

 

강원 인제군 기린면 기린로 31-1

033-461-1650

 

메뉴입니다

 

 

저희 가족이 다 좋아하는 순댓국!!

저랑 아이는 순대 빼고 고기만 먹는데요

뭔가 가게분위기만 봐도

맛집 같았어요

가격도 너무 저렴하네요

 

국물이 담백해 보이고 고기도 신선해 보이더라고요

갔다 오신 분들 후기에도

 양도 푸짐하고 국물도 깔끔하면서 진하다고 하네요

특히 김치들도 맛있다고 해서

정말 가보고 싶었어요

 

이런 국밥집에 김치 맛없으면

성질나잖아요?

정말 한번 가보고 싶은 순댓국집이에요

 

 

 

 

 

 

누룽지오징어순대 모녀가리비

 

강원 속초시 대포항희망길 53

033-636-0092

영업시간 평일 12:00-20:00 주말 12:00-21:00

브레이크타임 15:30-17:3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공영주차장이용**

 

 

콩콩팥팥 보면서

처음 알게 된

누룽지오징어순대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저는 오징어순대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

제대로 먹어본 적이 없는데

요 누룽지오징어순대는

꼭 먹어보고 싶었어요

 

 

바삭바삭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간도 적당히 되어있어 술안주로 좋다고 하네요😜

원래 유명한 곳이였는데

방송 이후 웨이팅이 길다고 하네요

인당 2개까지 포장구매가 가능하다고 해요

좌석에서 먹으려면

가리비구이 주문을 해야 누룽지오징어순대도 같이 먹을 수 있데요

추운 날 조개도 같이 구워 먹고 싶네요

 

벌써 7회차까지 방송이 되었네요😥

예고편을 보니

이번주부터 가을영상이

담기는거 같더라구요

가을농작물들과

알록달록 단풍영상들도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