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

골드리치의 비밀금고 우승 번호 현황 - 스카니아 서버

by 팀꾸루 2022. 11. 11.
반응형

10회 우승 번호를 통해 더 잘 될 것만 같은 번호 뽑기를 고민해봤습니다. 그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메이플] - 메이플 골드리치의 비밀금고 전략 - 스카니아 서버 우승 번호 분석

 

행운이 깃드는 정보

일상에 행운이 깃드는 정보를 모아 제공합니다.

jokelife.tistory.com

 

그리고 가능하시다면 다른 서버의 회차 정보를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골드리치의 비밀금고 이벤트가 언젠가 다시 진행될 때 참고하기 위한 정보로 활용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어제부터 시작된 메이플의 메생역전 이벤트인 골드리치의 비밀금고 진행 현황입니다.

1회차 4회차까지 금고 번호 1개씩을 배팅했었는데 탈락했어요. ㅋㅋ

230?! 생각보다 앞인데?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럭키 세븐을 응모한 분들이 저 빼고 69명 있으시네요. ㅋㅋ 7이란 숫자는 좋은 숫자지만 눈치게임에서는 안 먹히는 숫자인 것 같습니다. 230이면 생각한 것보다 더 앞의 숫자여서 이보다 조금 더 큰 숫자로 2회차에 도전을 했는데!!

 

543?!! 어제보다 많이 참여한건가?!!

 

301 숫자도 저 포함 40명이나 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이 비슷한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어제 1응모, 오늘 오전에 1 응모는 퀘스트로 받은 100 티켓으로 겨우 한 것입니다. 모든 회차 응모를 하고 싶은데 그러려면 사냥해서 티켓을 열심히 주워야 하네요. 퀘스트 깨면서 주운 티켓이 30장 정도라는 글을 얼핏 봐서 힘내면 가능하겠다 싶었는데 저는 15장도 못 주운 것 같습니다. (드럽게 안 나오는 것 같아요. 내 근성이 부족한 건가.) 하튼 그래서 지금 46장이니깐 3회차 응모하려면 54장 더 주워야 합니다. 사냥 갈게요. 씡

 


계속 여기에 업데이트를 할 예정입니다.

3회차는 405번이 우승 번호입니다. (아 까비~)

뒷 번호 기도 했지만 20명이 있어서 어차피 안됐군요! ㅋㅋㅋ

이제 약간 자신감이 붙으면서 첫 주말이라서 4회차는 과감하게 뒷 번호로 했는데!!

36번은 진정한 눈치게임의 승자입니다!! 십 단위에서 당첨이 나올 줄이야.

36번이 당첨되다니 ㅎㄷㄷㄷ 허를 찔렸습니다.

이 번호로 인해 이제 앞 번호도 엄청 응모 할 것 같습니다. 더 춈춈 하게. ㅋㅋ

그리고 저는 어쨌거나 889였어도 안됐다는 것이 중요하죠.

다음 목표는 총 응모된 횟수가 1회 인 아까비 숫자를 맞춰보는 것을 목표로 해야겠습니다.

다시 힘내서 화이팅!!

 


5회차는 565번이 우승 번호 입니다. 36번 당첨에 충격받아서 과감히 5번으로 도전했는데 여전히 많은 분들이 5번으로 응모하셨네요. 힝

그래도 565번은 이해할 수 있는 우승 번호 입니다.

남은 회차에서 36번 보다 앞 번호가 나올 수 있을까요?! 5회차부터 우승 번호의 위치가 정상화 된 것 같다는 판단에 765번을 응모했는데 허거덩 6회차는 860번이 우승 번호 입니다. 역시 주말에는 응모가 많아서일까요?!

860번은 지금까지 중에서 가장 큰 우승 번호입니다.

7회차를 앞두고 있는데 고민이 많이 됩니다. 일요일 마지막을 다들 불태울 것인가? 아니면 한 번 쉬어갈 것인가~ 어쨋든 지속적으로 매 회차를 응모해보겠습니다. 당첨 후기를 쓸 수 있기를 바라며~ 파이팅!!

 


7-8 회차 우승 번호

 

9-10 회차 우승 번호

 

아직 17회차가 남아 있습니다. 당첨의 주인공이 될 때까지 파이팅 하시고 응모 번호를 고민하시는 분들은 아래 글을 확인해주세요.

[메이플] - 메이플 골드리치의 비밀금고 전략 - 스카니아 서버 우승 번호 분석

 

행운이 깃드는 정보

일상에 행운이 깃드는 정보를 모아 제공합니다.

joke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