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등학생아이키우기

어드벤트캘린더 만들기 어드벤트캘린더 재활용

by 팀꾸루 2023. 12. 1.
반응형

작년 2022년 직구로구매한

린트 어드벤트캘리 더에요

 

 

아이가 매일매일 날짜에 맞게

안에 들어있는 초콜릿을 다 먹은 후

빈 박스가 남았는데

버리기가 아깝더라고요?

그래서 혹시나 몰라 가지고 있었고

이번에는 따로 구입하지 않고

재활용해서

2023년 어드벤트캘린더를

만들어보기로 했어요

 

작년에 아이가 초콜릿을 조심스럽게

잘 꺼내서 그런지

다행히 어디 찢어지거나

망가지거나 한 부분이 없어서

손볼필요없이

크기에 맞는 간식들만 준비하면 되어요

 

세 가지의 사이즈가 있었는데

기억하기 쉽게

엄지사이즈

검지 두마디사이즈

검지 세 마디 사이즈 이렇게 기억했어요

 

쿠팡에서 작아 보인다 싶어서 산

간식들이 잘 안 맞아서

편의점에 다시 가서 직접 보고

여러 가지 구매해 왔어요

 

구입한 것들 중 

미니사이즈의 트윅스 멘토스

그리고 키세스가 잘 맞게 들어갔어요

킨더초콜릿은 폭은 딱 맞았는데

길이가 쪼금 길어서

한 칸 정도 칼로 잘라둔 뒤 다시 포장해서 넣어주니

딱 맞더라고요

 

쿠팡에서 구매한

리터스포트 미니사이즈 초코들은

딱 들어가는 건 아니었지만

좀만 힘을 주어 누르니

어떻게 낑겨서 

안에 들어가더라구요

 

 

다양한 간식들을

빈자리에 채워준 모습이에요

 

간식을 열어서 볼 수 있는

문 모양 부분을

테이프나 풀로 붙여야 할 줄 알았는데

다행히

양쪽을 잘 눌러주면

문이 고정이 되더라고요

 

요렇게 꾸욱 눌러주세요

 

 

이렇게 손쉽게

새로운

어드벤트캘린더를 준비해 보았어요

 

12월 첫째 날을

아이가 기분 좋게 시작했네요

준비한 선물이 있다니

아침에 벌떡 일어나더라구요 ㅋㅋ

12월도 시작되었으니

이제 아이도 산타할아버지께

wish card도 준비하고

저도 미루던

트리와 리스를 꺼내

장식해 보았어요

본격적으로

크리스마스를 기다려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