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집에서 즐기는 알뜰 안주만들기-캠핑밥상 한우곱창 낙곱새 전골 밀키트

by 팀꾸루 2023. 11. 8.
반응형

저랑 남편이랑

집에서 소소하게

술 마시기를 좋아하는데

매번 배달을 시켜 먹는 것도

부담이고

뭔가 새로운 걸 먹고 싶던 차에

핫딜방에서

캠핑밥상 낙곱새가 유명하더라고요

후기도 좋고 가격도 좋아서

알람을 해놓았다가

뜨자마자

11번가에서 바로 겟겟 해보았습니다

 

한 봉지에 2인분이었어요

 

 

배송도 빨리 받아보았어요

아이스박스로

잘 포장되어서 받았고

보냉제로

녹지 않게 잘 도착했어요

 

 

 

캠핑밥상 낙곱새 밀키트

패키지 구성은

낙곱새팩 소스팩 야채팩 떡당면팩 이렇게 들어있고

해동해서 사용해야 한다고 해요

 

 

물을 200ml 와 소스를 넣으라고 되어있는데

후기에 엄청 맵다는 이야기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양 불리기를 시도해 보았습니다

 

 

물 500ml에 소스를 넣고

추가로 집에 있는

목살샤브용 고기랑 냉동유부 팽이버섯 알배추까지

냄비 가득 넣어서 끓여주었어요

 

여기서 엄청난 킥은

유부였다는 것!!!!!

정말 강추입니다

 

유부를 계속 리필해서 먹는데

마라탕 같기도 하고

정말 소스국물이랑

찰떡입니다

캠핑밥상 낙곱새 사신 분들

유부 제발 넣어주세요!!

 

저는 마트에서 보이는

이런 냉동 사각 통유부를 사용했어요

먹기 좋게 반으로 잘라서

먹으니 한입에 먹기 딱 좋았어요

 

 

동생네와 같이 먹으려고 가져가서

한가득 만들었는데

2인분이 아니었어요 ㅋㅋ 5-6인분 정도 되는 거 같았어요

동생 저 남편 이렇게 세 명이 먼저 먹고

늦게 오는 제부 꺼 한 대접 미리 퍼놨거든요

 

저희 먹고 남은 거랑

미리 남긴 거에 우동사리까지 넣고

또 한가득 만들고

거기에

남은 양념에 볶음밥까지

 

저희 4명이 정말 대식가인데

진짜 배부르게 먹었어요

소스가 500미리 물에 추가야채 고기한 거에

간이 딱 맞았어요

너무 맵지도 않고 짜지도 않고

저희에겐 딱 좋은 간이였네요

 

당일 도축 한우곱창에

부드럽고 쫄깃한 낙지,

튼실한 새우까지

그리고 30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부산 맛집의 양념비법으로

깔끔하면서 깊고

요즘같이 추운 날

칼칼한 전골을 먹으니

너무 맛있었네요

 

만원이 안 되는 가격에

이 정도 퀄이라니👍

 

캠핑밥상 브랜드에

낙곱새 말고

곱도리탕과 곱창전골도 팔던데

요것도 궁금하더라고요

또 알람 해놓고

기다려봅니다

 

집에서 간단히 준비할수있는

술안주로도 좋고🍻

손님초대에도 좋고

여행 가서 특히 캠핑에서

좋아하는 야채 고기 사리 추가해서

한 번에 끓이기만 하면 되니

요리를 못해도

여러 명이 즐길 수 있는

맛있는 한 상 차릴 수 있으니

좋은 밀키트인 거 같아요

꼭 냉동고에 비상템으로

쟁여놓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