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극지성 파워지성 피부 폼클렌져 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

by 팀꾸루 2023. 11. 7.
반응형

사춘기 때부터

쭈욱 지성인 제 피부

지성도 이런 지성이 없습니다 😭

 

30대 후반인데도

진짜 아침이면

얼굴이 기름으로

너무 찐덕찐덕 😣

 

아무리 지성피부여도

나이 들면 점점 건조해진다는데

왜 이렇게 번들거리는 건지

 

이런 지성피부들은

세안이 아주 아주 중요해요

좀만 보습이 들어간 폼클렌져를 사용하면

금방 기름이 차오르기 때문에

언제나 항상

뽀득뽀득 닦이는 세안제를 사용 중이었는데요

 

뭔가 미세하게 안 닦인 느낌

잔여감이 있는 느낌

끈적한 느낌 등

여러 제품을 찾아서 써도

딱 맘에 드는 게 없었는데

스킨케어 소개하는 유튜브를 보고

한번 구매해 보았어요

 

 

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

두 개세트로 쿠팡에서 구매했고

작년 8월에 첫 구매를 해서

일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잘 사용 중입니다

 

 

 

처음에 짜서 쓸 때는

쫀득한 제형에

거품이 잘 나서

세안 후 좀 끈적이지 않을까 했는데

정말 뽀송 상쾌 뽀득하게 닦이는 느낌이었어요

 

제가 지성지성 극지성이지만

수분은 부족한 피부형태인데

수분이 채워지면서 이렇게 뽀득 닦이는 세안제는

처음인 거 같아요

 

 

 

쫀쫀하게 늘어나는 크림 제형으로 피지, 노폐물 등

자석처럼 흡착하며 깨끗하게 딥 클렌징해주고

자연유례 아미노산이 피부에 친화적으로 작용하여

세안 후에 당김 없는 촉촉한 영양감을 부여한 다고 해요

 

 

 

이 제품은 여드름성 피부에 건조함을 많이 느끼는

남편도 같이 사용 중인데

세안 후 건조하면 피부자극을 많이 받는데

이 제품은 피부가 땅긴다는 이야기를 안 하네요

 

극지성과 약건성피부 모두 만족하면서 쓸 수 있을 거 같아요

여름같이 정말 덥고 습하고 기름파티인 날은

두 번 세안하기도 하는데

피부에 부담이 없어요

 

연꽃추출물, 율무씨추출물, 드럼스틱씨 오일을 함유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청정 클렌징이라고 하네요

 

향은 저는 무향에 가깝다고 생각했는데

로즈메리의 알싸하면서 시원한 향이라고 하네요

머리 아픈 화장품 특유의 냄새는 아니라

남녀노소 사용하기 좋을 거 같아요

 

제가 본 유튜브에서는

여드름성 피부이신 분께서

트러블케어 루틴으로 사용하시면서

소개해주셨는데

여드름 팡팡 피지 팡팡으로

고생하는

우리 사춘기 아이들에게도

순한 제품이라

잘 맞을 거 같아요

화해어플에서도 순위가 높다고 하니

성분도 아주 좋은 거 같아요

추천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