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코튼랩 뱀부타월 먼지없는 호텔수건

by 팀꾸루 2023. 10. 26.
반응형

저희가 사용하고 있는

욕실수건 소개할게요

수건도 주기적으로 바꿔야 위생적이란 말을 듣고

새 수건들을 구매했어요

먼지도 안 나고 얇은 수건을 찾아보는 중

코튼랩 타월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코튼랩 스토어에서

먼지 없는 호텔수건 뱀부타월 얇은 수건

이란 제품을 구매했어요

색상은 이렇게 4가지 있어요

 

 

수건은 관리가 힘들어도

화이트가 욕실에 놓여있을 때

이뻐서 같은 화이트 15매를 구매했어요

기존에 쓰던 닥스수건과 봤을 때

사이즈가 약간 큰 거 같아요

40x80cm 150g 무게라고 합니다

 

 

코튼랩 먼지 없는 호텔수건 뱀부타월은

대나무에서 추출한 원사

뱀부얀 100% 소재로

면 타월보다 3배 흡수 속도가 빠르고

건조가 잘되며 소재자체에 항균성을

가지고 있어

수건 세탁 후 느껴지는

눅눅한 냄새를 완화하는

소취효과가 있다고 해요

 

 

부드러운 촉감과 자극이 적어

먼지가 없어

아이들에게 좋고

특히 아토피 같은

피부질환을 가진 아이나 어른에게

좋은 소재인 거 같아요

 

 

두꺼운 수건들은 사용 후 잘 마르지 않아

빨래를 해도 냄새가 나서 싫었는데

얇기도 하고 뱀부소재라

잘 마르고 먼지가 덜 나는 거 같아요

 

화이트수건이 관리가 어려울까 했는데

세탁할 때마다 굳이 삶지 않아도

가끔씩만

세제와 과탄산소다 같이 사용하니

하얗게 잘 관리되고 있어요

원단 자체에 은은한 광택감이 있어

더욱 고급스러워요

 

저처럼 얇고 먼지 안 나는 수건교체하시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피부질환이나 먼지알레르기인 분들께도 좋아요

다양한 선물 포정 옵션도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거 같아요:)

 

돌 답례품, 결혼 답례품, 고희 답례품등

다수의 샘플 디자인도 가능하다고 하니

답례품 준비하실 때 한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