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등학생아이키우기

수원(망포/영통) 초등학생이 갈만한 만들기 유리공방 윤이나글라스

by 팀꾸루 2023. 9. 25.
반응형

짧은 여름방학 동안

아이 운동스케줄로 정신없이 지내다

색다른 체험을 하게 해주고 싶어서

윤이나글라스 유리공방 만들기 예약을 했어요

 

집에서 걸어갈만한

가까운 거리에 새로 생겼더라고요

선생님 인스타에 들어가 보니

학교에도 나가시고

공방에서 만든

여러 가지 작품들을 보았는데

너무 이쁘더라고요😍

 

 

초등학생 남자아이

사실 만들기 그리기 등등 미술활동엔

유아 때부터 정말 관심이 없어해서

일부러라도 많이 노출해주고 싶었는데

잘 안되더라고요 ㅠ

방학을 이용해서라도

체험하게 해주고 싶었어요

 

 

선생님과 수업을 미리 예약한 후

공방에 도착해서

우선 꾸미고 싶은 기본 컵부터 골라보았어요

시리얼 요구르트를 간식으로 좋아해서

가지고 계신 컵 중

가장 큰 사이즈로 고르고

가기 전 아이가 좋아하는

야구공모양 그림을 미리 좀 찾아가서

말씀드리고 진행했어요

 

 

스티커 붙이는 형식으로

선생님이 가지고 계신 도안이나

본인이 꾸미고 싶은 그림을 그려서

컵에 부착해 가마에 구워

컵에 완전히 부착하는 형식이에요

완성된 컵 모양이에요

유리빨대까지 추가로 만들게 해 주셨어요

 

 

알록달록

야구공에

선생님께서 특별히 만들어주신 글러브

 

동생이 좋아하는 딸기까지

아이가 좋아하는 것들로

가득가득 잘 꾸며왔어요

 

시간은 두 시간 좀 넘게 소요된 거 같아요

쾌활하신 선생님 덕분에

만들기 힘들어하는 초등학생 남자아이도

즐겁게 시간 보낼 수 있었어요

완성된 컵을 받고

얼마나 신나 하던지 😎

 

 

큰 사이즈의 컵을 골라서

아주 활용도가 높아요

시리얼 간식과자 등

담기에 충분해요

뭐든 먹을 때마다

꼭 이 컵에 담아달라고 해서

애착컵이 되었어요😁

 

 

유리공방은 쉽게 볼 수가 없었는데

이렇게 집 큰 처에 있어서 좋네요

친구들끼리 모여서

같이 체험하기도 좋고

아기자기 꾸미는 걸 좋아하는

친구들에겐 최고의 놀이터가 될꺼같아요!

 

 

https://naver.me/G0JNn7B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