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배달 리뷰

영통/망포/서천 분위기좋은식당 이탈리안레스토랑 - 아크메

by 팀꾸루 2023. 12. 23.
반응형

폭설이 내린 어느 토요일아침

 부모님의 39번째 결혼기념일이 였어요

가족이 모두 모여 분위기 좋은 식당을 가기로 했는데

기흥구 서천동에 위치한

이탈리안 식당을 찾아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아크메

경기 용인시 기흥구 서천동로 91번 길 8-14 1층 아크메

031-205-1986

영업시간 11:00-21:00 (라스트오더 20:00)

브레이크 (15:00-17:30)

매주 일요일 휴무

 

 

 

 

 

기흥 서천카페거리에 위치한 레스토랑이에요

전날 미리 시간을 예약하고

조카를 위한 아기의자 세팅도 부탁드렸어요

총 7명 식구들이 갈 예정이라

메뉴도 미리 정해 말씀해 드렸어요

 

 

 

 

들어가자마자

커다랑 샹들리에와 트리가 반겨주었어요

밖이 보이는 통창으로

하얗게 내린 눈들을 보니

연말분위기가 물씬 났어요

반대편에는

커다란 루돌프도 있었는데

3살 조카와 초등학생 아이가 아주 좋아했어요🦌

 

 

 

저희가 시킨 메뉴는

머시룸 샐러드

리코타치즈 샐러드

트러플 크림 감자 뇨끼

화이트라고 파스타

리코타 이마트리치아나 파스타

매콤한 새우 로제 파스타

시금치 관자 리소토

김치 갈비 리소토

이렇게 미리 주문했어요

 

 

 

저희가 도착해 정리해서 앉으니

준비해 주신 요리들이 나왔어요

먼저 두 가지 샐러드가 나왔어요

샐러드 양이 정말 많아서 놀랐어요

 

구운 버섯들이 가득한 머시룸샐러드는

차가운 샐러드를 먹기 힘들어하는

제가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리코타샐러드는 새콤달콤한 맛이라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이었어요

마늘빵 같은 식전빵이 나온 후

메인요리들이 쭉 나오기 시작했어요

아이들 덜어주고 식혀주고

정신이 없어 모두 사진을 남기지 못했네요 ㅠ

 

 

한식을 좋아하는

부모님을 위해 시켜본

김치갈비리소토예요

 

갈비가 이렇게 크게 들어갈지 몰랐어요

김치와 크림의 맛이 조화롭게 어울리고

달콤한 갈비는 아이들도 맛있게 잘라 먹일 수 있었어요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는

시금치 관자 리소토는 색감이 너무 이뻐요😍

맵지 않아 3살 조카와 초등학생 아이 입맛에 딱이었어요

오동통한 관자도 쫄깃하게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또 다른 아이들 메뉴로 골라본

화이트라구 파스타입니다

 

토마토라구는 집에서도 많이 해서 먹어봤는데

화이트라구는 처음 먹어봤어요

크림베이스에 눅진한 고기향까지

아이들 어른들 모두 맛있게 먹었어요

남은 크림도 싹싹 먹게 되는 맛이에요🙂

 

 

 

그 외에

아크메의 인기메뉴

트러플 크림 감자 뇨끼는 하루 20개 한정

테이블당 1 접시만 주문이 가능해요

저희도 한 접시 시켜 보아 았어요

식구들이 뇨끼를 다들 처음 먹어봐서 신기했는데

동글동글 쫀득한 뇨끼식감이

아주 재밌고 맛있었어요

고급스러운 트러플향에 약간의 매콤함이 있어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매콤한 새우 로제도 튼실한 새우와

찐득한 로제 소스와 너무 잘 어울렸고

리코타 아마트리치아나의 매운맛이

저희가 시킨 다른 메뉴와 잘 어울리고

느끼하지 않게 잘 잡아주더라고요

 

 

 

일반 이탈리안 식당을 생각해

양이 적을 거라 생각했거든요

그래서 메인디쉬를 6개나 주문했는데

대식가인 저희 식구들이

아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였어요

양이 1.5배 정도라 정말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식당 안이 너무 아늑하고

꽤 넓고 층고도 높아서 답답하지 않았어요

기념일이랑 생일 등등

분위기 있는 식사를 위한

최고의 레스토랑 같아요

미리 말씀드린

메뉴도 시간에 맞게 잘 준비해 주셔서

기다리지 않고 따뜻하게 잘 식사할 수 있었어요

기념일을 맞이하신

부모님도 너무 만족하셨어요😍

 

위치가

영통/망포 와도 근접해 있고

주차도 건물 옆으로 할 수 있어서

편했어요

한파에 눈이 너무 와서

카페거리를 돌아보지 못해 아쉬웠지만

날이 풀리면

아크메에서 맛있는 식사 후

카페거리 산책을 하면

좋은 데이트코스가 될꺼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