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배달 리뷰

고창맛집 태흥갈비 복분자냉면

by 팀꾸루 2023. 12. 13.
반응형

작년에 아이가 야구경기를 나가게 되면서

처음으로 방문한 전북고창에서

초등학생 아이와 맛있게 먹었던

식당을 소개할게요

 

아이가 경기를 했던

고창생활야구경기장과 숙소 근처에 위치해 있던

갈비집이에요

작년에 방문하고

아이와 저희 부부가

아주 만족하며 식사했던 것이 생각이 나서

이번년에도 다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태흥갈비

전북 고창군 고창읍 중앙로 306-4

063-564-2223

영업시간

매일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메뉴입니다

 

 

외관은

오두막 같은 뾰족뾰족

지붕이 있는

멋스러운 모양이에요

1990년부터

2대째 운영 중이라고 해요

장어가 유명한

고창에서

갈빗집으로 유명한 맛집이에요

 

 

 

토요일 저녁

초등학생 아이의 야구경기가 끝나고

6시쯤 방문했는데

홀 안이 거의 차 있었어요

예약석도 많이 세팅되어 있었고

가족모임 소모임등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셨어요

 

저희는 다행히 한 테이블이 비어있어서

웨이팅 없이 바로 식사 가능했어요

돼지갈비 3인분에

제가 작년에 먹고

맘에 들었던

복분자냉면을 시켰어요

고창의 특산물인 복분자를

냉면으로 만들었는데

색감 맛 모두

돼지갈비랑 어울려요

 

 

 

추운 날 밖에서

덜덜 떨며 있었더니

화로에 구운 돼지갈비가

정말 꿀맛이었어요

맛깔스러운 색감의

밑반찬으로 나온 김치들도

맛있게 먹었어요

 

아무리 추워도

저는 물냉파이기 때문에

태흥갈비의 인기메뉴

복분자 물냉면을 같이 먹었어요

 

 

 

 

 

복분자색감이 너무 쨍하게 들어갔어요

쫀쫀한 면발에

시원한 냉육수까지

돼지갈비랑 정말 꿀조합이에요

초등학생 아이도

냉면이 너무 이쁘다며

같이 나눠 먹었어요

 

 

가게 있는 쪽이

고창에서 시내 메인거리인 곳에 위치해 있어요

고창문화터미널

고창군청

고창전통시장

고창군공설운동장 등

여러 중요시설에 가까이 위치해 있어요

주차장도 넓고

홀도 꽤 안쪽까지 구석구석

자리가 있어서

단체모임 가족모임 등

다양한 모임식사에 좋을 거 같아요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갈빗집이라

영유아부터 큰 아이들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식당인 거 같아요

내년에 있을

고창대회에도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