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배달 리뷰

고창에서 특별한카페- 아쿠아커피연구소

by 팀꾸루 2023. 12. 4.
반응형

초등학생 아이의 야구경기를 위해

방문한 고창에서

첫 번째 경기 후

두 번째 경기까지

시간이 많이 남아

찾아본 카페

 

 

아쿠아커피연구소입니다

전북 고창군 고창읍 동리로 240 1층

063-561-2401

영업시간 11:00-21:00

매달 1,3번째 월요일 정기휴무

 

 

 

고창생활야구경기장

고창공설운동장에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요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따뜻한 레몬차

메이플크로플

초콜릿쿠키 이렇게 주문했어요

큰 기대 없이

경기장과 가깝고

물고기 어항들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는데

 

물고기들이 이렇게 본격적으로

있을 거라고는 생각을 못했어요🤩

미니 아쿠아리움처럼

특별한 물고기 종류들이 많았고

너무 놀란 건

수조상태!!!

 

관리가 너무 잘 되어있어

정말 투명 바다 안에 있는 거 같은 느낌이에요

꿉꿉한 수조냄새가 1도 없고

적당한 온습도에

눈과 코가 시원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메뉴 나올 때까지

지루하지 않게

여러 수조들을

아이랑 같이 관찰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어떻게 이 많은 수조들을

하나같이

깨끗하게 관리하실 수 있는 건지

주인분 정말 대단하신 거 같아요👍

 

갓 구워주신 크로플에

미니쿠키도 두 개 더 주시고

따뜻한 레몬티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아주 진하고 맛있었어요🥤

 

 

이날

갑자기 추워진 날씨 탓에

몸이 많이 피로하고

독감에서 회복한지 얼마안되

컨디션이 안 좋았는데

아쿠아커피연구소를 방문한 게

정말 신의 한 수였네요

 

매년 고창에 방문할 때마다

꼭꼭 다시 올 거예요!

잠깐이나마

너무 몸도 맘도 편안했답니다

 

고창시내

고창군청고창공설운동장공창읍성에서가까운곳에 위치하고있으니근처에 오신다면꼭 방문해보세요아이들도 너무 좋아할공간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