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족저근막염 아이템 2.스케쳐스 고워크6 운동화

by 팀꾸루 2023. 9. 10.
반응형

족저근막염과 함께

기존에 신던 모든 운동화 샌들들은 빠이빠이가 되었습니다✋

 

쿠팡에서 운동화 패드만 사서 신발안에 넣고 신었지만

잠깐은 괜찮아도 장시간 신고 나면

또다시 통증이 생기더라고요 ㅠ

 

족저근막염 운동화 검색도 해보고 했지만

이게 또 신어봐야 알꺼같아서

근처 ABC마트에서 여러 가지를 착용해 보았어요

 

검색했을 때도 스케쳐스를 많이 추천해 주셨는데

역시 착용해 보니 제일 편했어요

스케쳐스도 라인마다 쿠션이나 쉐입에 따라

발 느낌이 달랐는데

고워크 6라인이 제일 편안했어요

 

솔직히 이렇게 끈 없는 운동화는 처음이라

너무 어르신운동화 같지 않을까 했는데

오히려 다리가 얇아 보이고 길어 보이더라고요

 

여러 색상 중 좀 밝은 아이보리로 결정했어요

 

실제로 보면 연 베이지에 그레이느낌이에요

약간 니트재질이라 때가 타면 세탁이 어려울까 고민했는데

원피스를 많이 입기도 하고 이 색이 너무 매력적이라

잘 빨아보자 하고 구입했어요

 

사이즈는 원래 신는 235로 구입했어요

230도 괜찮기는 했는데 니트재질이 약간 발가락이

도드라져 보이는 느낌이고

이 족저근막염에 발이 꽉 끼이는 신발은

좋지 않더라고요

 

 

밑바닥은 요렇게 생겼어요

아마 이 구조가 발바닥을 엄청 편하게 해주는

쿠션감을 주는듯해요

 

6개월 정도 착용하고 있는데

운동하거나 많이 걸어야 할 때는 무조건 이 운동화를 착용합니다

비 올 때는 혹시 몰라 안 신고 있고

색이 밝아서 때가 엄청 티 날 거 같았는데

자세히 보지 않으면 괜찮더라고요

 

에버랜드에서 하루종일 신고 돌아다녔는데

정말 발이 하나도 안 불편해서

신기할 정도였어요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발과 무릎이 불현 하다면

한건 가서 착용해 보시는 걸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