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크리스마스 지네전구 와이어전구추천- 지아이비 와이어 100구 USB형

by 팀꾸루 2023. 12. 22.
반응형

이번해 트리에는

지네전구가 유행이더라고요

작년만 해도

알전구 앵두전구가 유행이었던 거 같은데 ㅋㅋ

 

 

곳곳에 보이는 트리 드리

지네전구로 꾸며져 있으니

저희도 집에 꾸며놓은 트리 전구를

바꿔볼까 싶어서

쿠팡에 얼른 검색해서 구매해 보았어요

지네전구로 검색하니

큰 사이즈 트리용으로

길이가 긴 전구들이 있더라고요

가격도 비싸기도 했어요😅

 

검색결과에 지네전구와 비슷한 느낌을 내는

와이어 전구들도 보이더라고요

그중 저희 집의 미니트리 크기에 맞게

10m짜리 전구를 구입해 보았어요

 

 

 

지아이비 와이어전구 LED USB형입니다

 

 

 

 

 

건전지로 이용하는 전구들은

금방 배터리가 소진되기도 하고

오래 사용하다 보면

배터리가 들어가는 공간이

부식되어 전구들은 멀쩡한데

버려야 하는 일이 많더라고요

 

 

 

지아이비 와이어전구는 USB형태로

어댑터를 연결하거나 USB충전배터리만 있으면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한 점이 좋았어요

만원이 안 되는 가격에

리모컨까지 포함되어 있었어요🤩

 

 

 

 

전구는 처음에 돌돌 말려있었는데

트리에 두르기 전 꼬인 곳이 없는지

살살 쭉 풀어보았어요

천천히 풀다 보니 끝까지 잘 풀리더라고요

 

 

지네전구는 엄청 엉킨다는 말이 많던데

지아이비 와이어 전구를 사길 잘한 거 같아요

트리자리가 바로 전원이 있는 자리라

남는 아답터에 바로 연결해서 켜보았어요

전구가 없었을 때보다 트리가 더 생기가 나더라고요

반짝반짝 너무 이뻐요😍

 

 

 

 

LED전구로 제작이 되어 일반전구보다

오랜 기간 사용이 가능하고

USB에 달려있는 버튼으로 전원을 켜고 끄고

8가지 패턴 조정이 가능해요

리모컨으로도 8가지 패턴조작과

밝기와 타이머까지 맞출 수 있어요

 

 

 

 

트리뿐만 아니라 다양한 곳에

조명으로 꾸밀 수 있을 거 같아요

캠핑에도 가져갈 수도 있고

파티소품으로도

쓰임이 많을 거 같아요

 

 

정말 크리스마스가 얼마 안 남았네요

마지막으로

크리스마스트리 꾸미기도 완성이 되었고

이브날 어서

반짝이는 트리아래

아이의 선물을 이쁘게 펼쳐놓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