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배달 리뷰

고창맛집 -양평해장국 고창점

by 팀꾸루 2023. 12. 4.
반응형

11월 마지막

초등학생 아이의 야구경기를 위해 들른

전라북도 고창에서

처음으로 먹은 아침식사입니다

 

카카오맵을 기준으로

아이가 경기할

고창생활야구경기장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국밥집을 검색하다 발견한곳인데

카카오맵엔 우가양평해장국 고창점으로

표기되어 있더라구요

근데

차 네비에 검색이 안되서

네이버에 다시 검색해 보니

명칭이 바뀐 건지

다르게 명시되어 있네요

 

 

양평해장국 감자탕곱창전골 고창점

전북 고창군 고창읍 중앙로 319

063-564-3392

 

 

영업시간은 안 나왔지만

저희가 도착한

토요일기준

아침 8시에 도착했는데

이미 몇 테이블에서 식사 중이시더라고요

아침 일찍부터 식사가 가능한 거 같았어요

혹시 모르니 가게에 문의해 보시길 바래요

 

가게 메뉴입니다

 

 

 

이곳을 고른 이유는

저랑 남편이 먹고 싶은

매운맛 해장국과

아이가 먹을 수 있는

안 매운 국밥을 먹을 수 있어서였어요

 

남편은 소내장탕

저는 뼈다귀탕

아이는 설렁탕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우선 식사가 나오기 전

반찬들을 주셨는데

이렇게 가운데

김이랑 찰밥을 주시는데

신기했어요

찰밥이 정말 쫀득하고 달고

맛있더라고요

 

 

남편이 시킨 소내장탕은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매울 거라고 사장님이 말씀해 주셨는데

맵찔이 남편이 도전해서 먹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안에 소내장들이 가득 들어있어서

저도 같이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맵기도 적당히 매워서

남편도 잘 먹더라고요

 

 

제가 주문한 뼈다귀탕 이에요

 

 

 

큰 감자탕 고기 뼈 두 개가 들어있었는데

엄청 크더라고요

저하나 남편하나 이렇게 나눠먹었는데

배불리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아이는 설렁탕을 시켰는데

받자마자 소분해서

식히느라 사진이 없네요 ㅠ

 

 

간을 따로 안 해도 될 만큼

어느 정도 간이 되어있었고

아이가 좋아하는 당면이랑

고기가 들어있어서

경기 전 따뜻하게

배 채우고 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일찍 여는

따뜻한 국밥집을 찾았는데

고창에서 첫 식사를

만족하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특히 반찬으로 나온

찰밥이 아직까지 생각이 나네요

 

고창시내

고창군청

고창공설운동장

일찍 아침식사나

뜨끈한 해장국을 찾으신다면

양평해장국 고창점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